Daily

스타벅스 용인 상하DT점 방문기

달콤쌉싸름한 인테리어 2019. 7. 6.
반응형

 

스타벅스중에서 드라이브스루점의 경우에는 단독건물에 자체 주차장을 확보하고 있는 경우가 많아서 자주 방문하게 되죠. 스타벅스에서 최근 생기는 점포의 경우에는 이런 DT점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용인상하DT점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스타벅스 용인상하DT점의 경우에는 죽전이나 수지 등 대단지아파트가 위치하고 있는 용인의 다른곳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외곽에 위치해있기때문에 평일 오후의 경우에도 한가하고 여유로워서 좋더라구요. 평일 오후 3시쯤 방문했는데 주차공간도 2~3곳 정도 비어있어서 주차걱정도 문제가 없었습니다.

 

 

 

 

 

 

스타벅스 DT점의 경우에는 주차장과 드라이브스루 들어가는 공간이 협소해서 운전에 서투신분들은 혼동하거나 헤매게되는 경우도 많은요. 용인상하DT점은 상대적으로 확실하고 넓게 구분되어있기때문에 굉장히 편리하더라구요. 주차장도 뒷쪽으로 넓게 약 20대 정도 주차할 수 있게 구성되어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도심지에 위치한 DT점의 경우에는 이렇게 주차장이 넓게 되어있는 매장이 드물죠 ㅠㅠ

 

 

 

 

 

 

 

매장내에서 음료를 드실 경우에는 주문하고 받아서 2층으로 올라가면 되는 구조입니다. DT점의 경우에는 대부분 이런 구조로 되어있어서 약간 불편할 수 도 있겠더라구요. 같은 용인에 위치한 보라DT점의 경우에는 이곳보다 주차공간은 협소한대신 1층이 넓게 구성되어있어서 편리합니다. 

 

 

 

 

 

 

스타벅스 용인 상하DT점의 2층 실내 모습입니다. 2층에 들어오자마자 컴퓨터를 할 수 있는 커다란 데스크가 길게 형성되어있고, 창가쪽에는 푹신한 소파위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소파외의 의자는 허리지지대가 다소 불편해서 오래앉아있기에는 조금 불편하더라구요. 조금 외곽에 위치해있지만 여유롭고 주차장도 넓게 구성되어있기때문에 근처 사시는 분들은 만족도가 굉장히 높으실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