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덕평휴게소 맛집 - 짬뽕밥과 눈꽃치즈돈까스

달콤쌉싸름한 인테리어 2019. 6. 5.
반응형

 

고속도로를 타게 되면 꼭 한번씩은 들르는 휴게소는 지점별로 음식의 퀄리티가 다르기때문에 선호하는 휴게소가 생기게 되더라구요. 그 중에서 덕평휴게소는 영동고속도로를 타게 되면, 반드시 들를정도로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휴게소 중 하나입니다.

 

 

 

 

 

 

 

덕평 휴게소의 정식명칭은 "덕평자연휴게소" 로 이름에 걸맞게 다양한 식물들과 연못 등이 있기때문에 피크닉을 온것처럼 편안하게 쉬었다 갈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영동고속도로 상/하행 방면에서 동시에 이용가능하고, 회차시설도 갖추고있기때문에 덕평휴게소로 가볍게 바람을 쐬러 오시는 분들이 많을 정도로 인기가 있는 휴게소입니다.

 

 

 

 

 

 

 

 

덕평휴게소 맛집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실 음식은 덕평소고기국밥이죠.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음식중에서 가장 많이 팔렸을정도로 인기가 있는 덕평소고기국밥은 그동안 자주 먹어봤기때문에 , 오늘은 평소에 즐겨먹지 않았던 다른 메뉴들을 먹어봤습니다. 덕평휴게소의 가장 큰 장점은 왠만하면 평타(?)를 쳐주는 음식들입니다. 휴게소 음식들을 먹다보면 가격에 비해서 음식의 질이 떨어지는 경우를 종종 접할 수 있는데요. 여기는 어떤 메뉴를 시켜도 왠만큼 맛을 보장해주기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더라구요.

 

 

 

오늘은 덕평휴게소 맛집중에서 중식코너의 짬뽕밥과 육즙군만두, 그리고 새롭게 추가된 메뉴인 눈꽃치즈돈까스를 시켜보았습니다. 짬뽕밥은 직접볶은 야채들로 인해서 적당한 불맛과 매콤한맛이 인상적이었구요. 육즙군만두는 바삭하면서도 한입 베어물면 육즙이 그대로 나오기때문에 사이드메뉴로 시키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덕평휴게소 맛집들중에서도 소고기국밥과 함께 돈까스를 드시는 분들도 굉장히 자주 볼 수 있죠. 눈꽃치즈돈까스는 돈까쓰 전문점 못지않은 볼륨감있는 비쥬얼로 휴게소 음식의 편견을 한방에 날려주고 있습니다. 매콤한 짬뽕밥과 함께 먹으면 적당하게 느끼함을 날려주기때문에 딱 좋은 궁합입니다.

 

 

 

 

 

 

 

덕평휴게소 맛집중에서 덕평소고기국밥을 평소에도 드셔보셨다면, 다른 코너의 음식도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왠만한 휴게소 음식보다는 실패할 확률이 적은 곳입니다.

 

 

 

 

 

 

 

다 먹고 난 뒤에는 가볍게 산책을 하면서 소화를 시키는것도 굉장히 중요한 것 같아요. 덕평휴게소는 이렇게 산책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잘 구성되어있기때문에 다른 휴게소보다 훨씬 더 자주 들르게 되는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