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기분좋은 정비! 공임나라 화성 동탄점 SM6 활대링크 교환 후기

달콤쌉싸름한 인테리어 2019. 5. 2.
반응형

 

 

현재 타고 있는 SM6 차량의 주행거리가 2년반만에 10만킬로에 근접했습니다. 업무용으로 사용하는 장기렌트 차량인지라, 주행거리 무제한으로 계약한게 신의 한 수 같아요. 주행거리가 많은 분들은 차량의 감가상각이 심하기때문에 장기렌트를 이용하면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차량의 보증기간내에는 르노삼성의 본사 직영 사업소나, 협력정비업체를 이용하였지만 보증기간이 끝난관계로 엔진오일교환이나 간단한 경정비는 공임나라를 이용하는게 가장 합리적이더라구요. 오늘은 기분좋게 정비하고 나왔던 공임나라 화성 동탄점 후기를 포스팅해볼까합니다.

 

 

 

 

 

 

공임나라 화성 동탄점의 경우에는 카페같이 깔끔하게 정리된 고객대기실의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케미컬 류 제품들은 모두 보기 좋게 깔끔하게 정리되어있고, 테이블이나 의자 조명같은 인테리어도 카페 못지않게 세련되고 심플하게 구성되어있어서 남자분들은 물론이고, 여자분들도 굉장히 만족해하실 것 같아요. 공임나라를 이용하다보면, 남자분들 못지않게 여자분들도 자주 이용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개인적인 경험에 비추어보면, 정비업체의 정리정돈 상태에 따라서 정비결과의 만족도도 비례하는 경험을 자주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꼼꼼함과 디테일을 필요로 하는게 정비라고 생각하거든요. 

 

 

 

 

 

 

 

공임나라 화성 동탄점의 경우에는 수입엔진오일을 비롯해서 국산엔진오일,미션오일도 다양한 종류를 구비하고 있네요. 엔진오일교환을 목적으로 공임나라를 방문하시는 분들이많은만큼 다양하게 종류를 구비하고 있기때문에, 바쁘신분들은 인터넷에서 구매하지않고 바로 가셔서 마음에 드는 오일을 고르시고 교환하셔도 될 것 같아요.

 

 

공임나라 화성 동탄점은 사장님을 비롯한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게 맞아주시고 정비결과도 설명해주셔서 기분좋게 정비를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공임나라도 업장별로 이런 친절도 부분은 차이가 나기때문에 본인이 만족하시는 업체를 찾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기때문에 와이프나 여자친구와 같이 방문하여도, 정비받는 시간동안 편안하게 대기할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제가 방문했던 시간은 비교적 한가한 시간이기때문에 대기실에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요.

 

 

공임나라는 예약을 하고 방문하는 시스템이기때문에 동탄점 페이지에 예약을 하려고 들어가면, 항상 예약시간이 빼곡하게 차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부분을 보면 만족하시고 재방문 해주시는 분들이 많은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정비후기를 보면 만족도 높은 후기들을 많이 볼 수 있더라구요.

 

 

 

 

 

 

 

 

오늘은 차량의 프론트 좌,우 활대링크를 교환하려고 공임나라 화성 동탄점을 방문했습니다. 주행거리가 10만킬로에 가까운지라 지하주차장의 방지턱을 넘을 때마다, 달그락 거리는 소리가 신경쓰였는데요. 가장 의심스러운 부분이 활대링크(스테빌라이저 링크) 쪽이라 우선 이쪽을 교환해보려고 예약을 하였습니다.

 

 

SM6의 경우 활대링크 가격은 개당 14,300원. 품번은 54618-8897R 이네요.

 

 

교환하고 나서 느낀점은 우선 하체 느낌이 쫀득하고 묵직해졌습니다. 방지턱을 넘을 때 좀 더 단단하게 잡아주는 점을 느낄 수 있었구요. 달그락 거리는 소음 역시 이제는 나지않네요.

 

 

 

 

 

 

이렇게 대기실에서 차량 수리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점 역시, 공임나라 화성 동탄점의 장점입니다. 정비사분도 무척이나 친절하셨고 업장도 굉장히 깔끔해서 인상적이었던 동탄점. 앞으로 이곳을 자주 다니게 될 것 같아요.

 

 

 

 

 

공임나라 화성동탄점 경기 화성시 삼성1로 332-2 (르노삼성서비스 옆)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