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베트남 한정판 삼성 갤럭시 S10 플러스 박항서 에디션 출시

달콤쌉싸름한 인테리어 2019. 6. 13.
반응형

삼성전자 베트남법인에서 6월 16일에 갤럭시 S10 플러스 박항서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베트남의 국민 영웅으로 등극한 박항서 감독의 성과를 기념하기 위해 출시하는 갤럭시 박항서 에디션 한정판은 현지 출시 가격 2399만동(한화 약 121만원) 의 가격으로 출시한다고 합니다.

 

 

 

 

 

 

 

베트남 국가대표의 유니폼 컬러와 동일한 강렬한 레드 컬러를 적용한 갤럭시 S10 플러스 박스에는 박항서 리미티드 에디션이라는 로고와 함께 한정판 고유의 출고번호 스티커가 붙여져있는걸로 보입니다. 박항서 에디션이라는 컨셉에 알맞게 별도의 테마도 적용되어있는걸로 보이네요.

 

 

 

 

 

 

 

박항서 감독의 사인이 들어간 박스와 케이스, 갤럭시 S10 플러스 본체와 함께 별도의 보조배터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박항서 감독의 사인이 적용된 케이스를 갤럭시S10에 씌우면 NFC를 통해 특별한 테마가 자동적으로 적용된다고 합니다. 

 

 

 

 

 

 

 

 

 

프리즘 실버 색상에 기반을 둔 갤럭시 S10 플러스로, 삼성전자는 그동안 "배트맨 에디션" , " 아이언맨 에디션" 등 인기콘텐츠를 활용한 특별판을 출시한적은 있으나, 인물을 기반으로 한 갤럭시 에디션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6월 16일 현지 출시에 앞서 1일부터 15일까지 사전예약을 통해 판매된다고 합니다. 준비된 수량은 약 5000대 정도라고 밝혔습니다.

 

 

 

 

 

 

베트남의 국민 영웅으로 떠오른 박항서 감독. 감독님과 함께 베트남 국가대표팀의 승승장구를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