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IOR

화이트 19평 인테리어

달콤쌉싸름한 인테리어 2020. 7. 13.
반응형


벽지와 바닥재를 모두 화이트로 통일해서 넓어보이고 산뜻한 느낌을 강조한 19평 인테리어 사진을 준비해봤습니다. 


이런 방식의 구성은 작은집을 넓어보이게 만들어 주는 동시에, 특유의 답답한 느낌을 덜어줄 수 있기때문에 가장 효과적인 홈스타일링 방법이기도 하죠.





화이트로 꾸민 벽지와 바닥재는 일체감있는 느낌을 주면서, 시선이 분산되는걸 막아주기때문에 실제보다 더 넓어보이는 착시효과가 있습니다.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가구는 최대한 단순하게 구성해서 실사용할 수 있는 공간을 많이 확보한 19평 인테리어네요.


밋밋한 느낌이 들지않도록 화이트와 완벽하게 대비되는 블랙을 메인조명이나 액자등에 적용해서 적당하게 분위기를 띄워주는 방식의 홈스타일링 방법을 사용하였습니다.





거실과 주방이 이어지는 구조이기때문에 거실에는 러그를, 주방에는 식탁을 사용해서 자연스럽게 공간을 분리시켜주는 파티션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19평 인테리어처럼 소형평수의 집을 꾸밀 때에는 상판이 유리로 된 테이블을 사용하면 차지하는 공간감이 적어보이는듯한 착시효과를 줄 수 있죠. 


소파앞의 티테이블을 비롯해서 침실에 놓아주는 책상도 이렇게 유리로 된 상판이 된 제품을 사용하면 작은집 특유의 답답한 느낌을 줄여줄 수 있습니다.








화이트와 블랙 2가지 색상을 이용해서 단순하지만 밋밋해보이는 느낌을 손쉽게 없애 준 19평 인테리어입니다. 싱크대옆의 자투리공간에는 원형식탁을 배치해서 자연스럽게 공간을 채워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액자와 함께 인테리어효과가 뛰어난 포인트조명을 사용해서 효과적으로 분위기를 띄워주었습니다.





조그마한 크기의 주방은 화이트 원톤으로 구성해서 일체감있고 깨끗한 느낌이 매력적인 주방인테리어를 완성하였습니다. 특히 하부장과 상부장은 물론이고 상판의 컬러감도 동일하게 구성해서 불필요하게 시선이 분산되는걸 막아주었네요. 


작은 주방 인테리어의 정석을 보는듯한 간결하고 깔끔한 구성이 인상적입니다.





공간이 제한적인 19평 인테리어답게 수납장을 사이드에 배치해서 그 위에는 선반을 구성해서 효율적으로 공간을 활용하였습니다. 벽지와 동일한 톤의 서랍장이나 수납장은 상대적으로 차지하는 공간감이 적어보이는 효과가 있기때문에 작은집 인테리어를 할 때 효과적인 홈스타일링 방법입니다.






안방인테리어의 경우에는 단순한 구성이지만, 사이드쪽에 센스있는 수납공간을 구성해서 드레스룸 부럽지않은 매력적인 공간을 만들어주었습니다. 수납박스 타입의 수납장을 중앙에 배치하고 좌,우는 행거로 구성해서 자주 입는 옷들을 손쉽게 꺼낼 수 있도록 해주었네요. 


상부장에도 오픈되어있는 수납공간을 믹스매치해서 답답한 느낌을 줄여주고 개방감을 높여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공간이 제한적인 19평 인테리어의 경우에는 주어진 공간을 어떤 방식으로 활용하는가에 따라서 이렇게 집의 만족도가 달라지는 것 같아요.







단순한 구성의 욕실인테리어는 조그마한 사각형의 타일을 사용해서 입체적인 느낌을 강조하였습니다. 공간을 적게 차지하는 세면대와 함께 선반을 배치해서 실용적인 수납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창문이 있는 구조의 욕실이라서 구조적인 단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해주는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