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IOR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벽 인테리어 모음집

by 달콤쌉싸름한 인테리어 2024. 9. 27.
반응형

예전에 홈인테리어는 벽을 꾸밀 때 가족끼리 찍은 가족사진액자나 시계 등을 걸어두는 방식이 일반적이었다면, 요즘의 홈인테리어에서는 다양한 인테리어소품을 사용해서 집의 어느공간못지않게 신경을 쓰는 곳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하 스타일의 벽 인테리어를 소개해볼까합니다.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거실인테리어입니다. 낮은 채도의 컬러감을 베이스로 하는 거실인테리어에 무게감이 느껴지는 원목소재의 가구를 믹스매치해서 들떠보이는 단점을 커버한 홈스타일링이네요. 바닥에는 풍성한 털이 돋보이는 러그를 배치해서 간절기에 어울리는 포근하고 따스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가구를 이용해서 빈 공간을 채워주는 방식의 홈스타일링이기떄문에, 벽 인테리어는 행잉월을 사용해서 간결하게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패브릭소재의 행잉월을 이용해서 전체적인 분위기와 잘 어우러지는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의 벽 인테리어를 완성한 점이 인상적이네요.

반응형

 

화이트와 베이지를 중심으로 하는 포근하고 담백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홈인테리어네요. 레트로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아치형태의 문을 사용해서 밋밋한 느낌을 없애주었습니다. 전체적인 컬러감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커다란 크기의 행잉월을 사용해서 거실인테리어에 볼륨감을 더해주는 벽 인테리어를 완성하였네요. 

 

컬러감은 물론이고, 가구의 배치도 굉장히 심플하기때문에 쉽게 질리지않고 오래도록 만족할 수 있는 홈스타일링인 것 같아요.

 

전형적인 북유럽인테리어의 특징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거실인테리어네요. 벽지를 톤다운된 베이지로 구성해서 따스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베이스가 되는 소파는 밝은톤으로 구성해서 분위기가 다운되는걸 막아주었습니다. 클래식한 패턴의 바닥재와 잘 어울리는 웨인스코팅 몰딩을 벽면의 하단부에 적용해서 서로 시너지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해주었네요.

 

담백한 디자인의 액자를 벽면마다 하나씩 배치해서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스타일의 벽 인테리어를 완성하였습니다. 액자의 프레임이나 속지가 벽지의 컬러감과 잘 어우러지기때문에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좋아하실법한 스타일이네요.

 

 

 

화이트인테리어에 싱그러운 느낌을 더해주는 식물들을 포인트 인테리어소품으로 사용해서 생기있는 분위기를 연출한 홈인테리어입니다. 벽지가 밝은편에 속하기떄문에, 컬러풀한 디자인의 액자를 벽면에 배치해서 단조롭고 밋밋해보이는 느낌이 들지않도록 포인트를 주었네요. 

 

베이스가 되는 벽지나 바닥재는 기본적인 스타일이지만, 가구나 인테리어소품은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제품을 선택해서 분위기를 띄워 준 부분도 인상적입니다.

 

쉽게 만나보기 힘든 레트로한 스타일의 홈인테리어로 유니크한 느낌을 뽐뽐 뿜내는 집이네요. 원형식탁으로 완성한 다이닝룸 공간은 타일로 벽인테리어를 완성해서 다른곳과 차별화된 분위기를 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선반을 설치해서 허전한 느낌을 없애주고, 행잉플랜트 스타일로 식물을 배치해서 자연스럽게 포인트를 주었네요.

 

창과 창 사이의 허전한 벽면에는 레트로한 디자인의 대형그림액자를 배치해서 분위기를 띄워주었습니다. 클래식한 패턴감이 돋보이는 1인용 암체어는 유독 시선을 사로잡는 것 같아요.

 

위에 보신 집의 거실공간입니다. 톤다운된 블루톤의 패브릭소파를 배치해서 중심을 잡아주고 주변에 다야한 가구와 식물들을 배치해서 볼륨감있는 분위기의 거실인테리어를 완성하였습니다. 선반이나 액자, 화분 등을 이용한 벽 인테리어로 중소형 평수 특유의 아기자기한 느낌을 살려 준 부분이 인상적인 것 같아요.

 

 

화이트로 청량감있게 연출한 홈인테리어

화이트가 주는 화사하고 산뜻한 느낌때문에 화이트인테리어는 특히 여름철에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홈스타일링 중 하나죠. 오늘은 화이트를 메인컬러로 사용해서 청량감있는 분위기를 연출한

thefltnblack.tistory.com

 

 

반응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