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제주 서귀포 가볼만한곳 인생사진 명소 소천지

달콤쌉싸름한 인테리어 2022. 10. 5.
반응형

제주는 여기저기 가볼만한곳이 많기때문에 여행동선을 정하는데에도 참 어려움이 많은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릴 소천지는 제주의 남쪽에 위치하고 있기때문에, 서귀포 가볼만한곳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소천지는 백두산의 천지를 작게 축소해놓은듯하고 해서 붙여진 이름으로, 올레길 6코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에서 보는 소천지의 모습도 예쁘지만 바위를 따라 내려간 후 물에 비춰지는 한라산의 반영을 찍으면 사진이 정말 예쁘게 찍힌다고 해서 많은 분들께서 찾으시는 제주 서귀포 가볼만한곳 중 하나입니다.

 

소천지 주소 : 제주 서귀포시 보목동 1400 ( 주차는 주변 갓길에 주차가능합니다. )

 

 

입구에 가면 보이는 소천지를 알리는 표지판 같은 바위.

 

올레길 6코스에 위치하고 있는 소천지는 바위를 타고 내려가야하기때문에, 가급적 운동화 착용을 하시면 안전하게 내려갈 수 있습니다. 소천지안에서 스노클링을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주변에서 스노클링을 하시는 분들도 많이 보이시더라구요. 

 

 

이렇게 멀리서보면 백두산 천지를 옮겨놓은듯한 소천지가 보이네요. 바로 앞에 섶섬이나 문섬이 있기때문에 사진이 더욱더 예쁘게 나오는 것 같아요. 칼호텔이 근처에 있기때문에 칼호텔에 숙박하시는 분들이나, 수리남 촬영지로 유명한 허니문하우스에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소천지를 바라볼 수 있는 작은 전망대 같은 곳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이곳에서 바라보는 전망도 예쁘지만 아래쪽으로 내려가면 또 다른 모습이 펼쳐지기때문에 걸어서 더 내려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온통 바위로 이루어져있기때문에 아이들이나 노약자 분들은 조금 위험할 수 있습니다.

 

 

서귀포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드리는 소천지의 바로 앞쪽에서 바라본 뷰입니다. 위에서 볼 때 와는 느낌이 다르기도 하고, 이쪽에서 많은 분들이 사진을 남기시더라구요. 날씨가 좋을때에는 정말 인생사진을 건질듯한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바위를 따라서 안쪽으로 쭉 들어오면, 이렇게 멀리 한라산을 마주보고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바위를 타고 높은곳에 올라가서 찍으면 한라산이 물에 비춰지는 반영사진을 찍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섶섬이나 문섬이 보이는 쪽도 사진이 예쁘게 찍힐듯 하지만, 이 쪽 한라산이 보이는 쪽이 소천지에서는 가장 사진이 예쁘게 나오는 포인트 인 것 같아요.

 

 

저 멀리 보이는 한라산과 왼편에는 칼호텔이 보이네요. 서귀포 중문쪽과는 다소 떨어져있고 오래되기는 했지만 칼호텔만큼 조경과 전망이 좋은곳이 또 없다고 하더라구요.

 

제주를 많이 다녔는데, 칼호텔에는 한번도 묵어보지못해서 칼호텔의 오션뷰가 궁금한 1인입니다 ㅎㅎㅎ

 

 

주변이 모두 이렇게 바위로 이루어져있기때문에 안전부분만 유의하신다면 제주만의 느낌이 가득한 예쁜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또한 서귀포 가볼만한곳중에서 소천지는 사람들이 크게 북적거리지않는곳이기때문에 사진을 보다 더 여유롭게 찍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