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IOR

효율적으로 넓게 꾸민 23평 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

달콤쌉싸름한 인테리어 2024. 6. 10. 10:10
반응형

중소형평수의 아파트 인테리어를 하는 경우에는 주어진 공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공간활용인테리어가 중요한 것 같아요. 오늘 보여드릴 23평 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의 경우에는 버리는 공간을 최대한 줄여서 공간의 효율성을 높여 준 부분이 인상적인 집입니다.   

아기자기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거실인테리어입니다. 불필요하게 공간을 많이 잡아먹는 티비장 대신 선반을 길게 배치해서 합리적인 수납공간을 확보한점이 인상적이네요. 벽지와 동일한 색상의 선반을 사용해서 산만한 느낌을 잡아주고, 책과 인테리어소품을 여유롭게 배치해서 인테리어 효과를 높여 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북유럽의 거실인테리어답게 액자를 활용한 벽인테리어도 시선을 사로잡고 있네요. 공간에 구애받지않고 사용할 수 있기때문에 23평 아파트 인테리어처럼 중소형평수의 집을 홈스타일링할때에도 다얗아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벽지와 동일한 컬러감의 패브릭소파를 사용해서 소파가 차지하는 공간감이 적어보이도록 착시효과를 살려 준 거실인테리어네요. 깨끗하고 산뜻해보이는 느낌때문에 사진을 찍을 때 사진빨이 가장 잘 받는 컬러이기도 하죠.

 

앞에 놓아준 티테이블을 화이트와 대비되는 블랙으로 구성해서 단조로운 느낌을 잡아주고, 바닥에는 러그를 배치해서 자연스럽게 볼륨감있는 분위기의 거실인테리어를 완성하였습니다.    

패브릭소파가 주는 캐쥬얼한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액자와 화병, 쿠션 등을 이용해서 서로 시너지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해주었네요. 소파옆에 활용하기 애매모호한 데드스페이스에는 장스탠드조명을 배치해서 거실의 메인조명을 보조해주는 용도로 활용하였습니다.   

지금 보시는 23평 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의 경우에는 컬러밸런스에 많은 신경을 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소파나 식탁처럼 부피가 크고 공간을 많이 잡아먹는 가구들을 모두 벽지와 동일한 색상으로 구성해서 공간을 적게 차지해보이도록 시각적인 효과를 살려주었습니다.

 

베이직한 디자인의 식탁이 주는 단조롭고 밋밋한 느낌을 없애 줄수 있도록 액자와 식물등을 이용해서 효과적으로 분위기를 띄워 줄 수 있도록 하였네요.     

주방이 분리되어있는 구조의 23평 아파트라서 그런지, 주방은 굉장히 협소하게 이루어져있습니다. 답답해보이는 느낌을 줄여주는 커다란 사이즈의 창문과 함께 빌트인 스타일로 자리잡은 냉장고가 굉장히 깔끔한 느낌을 주고 있네요.

 

깔끔한 주방 인테리어로 불필요하게 버리는 공간을 줄여주고, 공간의 효율성을 높여 준 부분이 인상적이네요.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침실인테리어입니다. 침대를 중앙에 배치해서 구도를 잡아주고, 다양한 크기의 액자를 사용해서 인테리어효과를 높여주는 방식으로 홈스타일링하였네요. 패턴감이 돋보이는 침구와 볼륨감이 인상적인 팬던트조명을 사용해서 단조로운 느낌을 잡아주었습니다.

 

화이트를 메인으로 사용한 거실인테리어와 다르게 침실인테리어에는 적당하게 톤다운된 컬러감의 벽지를 사용해서 차분한 느낌을 강조한 점도 인상적이네요.

불투명한 소재의 유리를 사용한 도어가 인상적인 옷장은 좁은 공간에 사용하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 안쪽이 살짝살짝 보이기때문에 답답한 느낌을 주지않고 좁은 공간에 자연스럽게 잘 어우러지는 느낌입니다. 현관쪽에도 붙박이장이 자리잡고 있기때문에 공간의 효율성에도 많은 신경을 쓴 모습을 볼 수 있는 23평 아파트 인테리어네요.

     

반응형